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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VR) 기술 기반 블록코딩 학습 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가상현실(VR) 활용 미래사회 진로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1 .10
초등학교 가상현실(VR) 스포츠실 구축 및 운영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3 .10
가상현실 앱(VR Chat)을 이용한 관광 경험이 사용자의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가상현실을 활용한 간호대학생의 핵심 기본간호술 실습 경험
인문사회 21
2020 .01
가상현실(VR) 산업의 한·중 비교와 정책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4
실감형 콘텐츠의 특성이 교육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VR콘텐츠의 지각된 특성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VR 기술을 활용한 미술 감상 수업 지도안 제안
미술과 교육
2022 .10
관광정보 탐색을 위한 VR 이용의도의 영향요인: 중국 VR 이용자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1
가상현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도출 및 중요도 평가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3
Development of Arts Therapy Program to Lower the Career Related Stress of the University Students Using Virtual Reality(VR)
한국비교정부학보
2018 .01
[기술-가상현실] 가상현실(VR) 콘텐츠의 방송 적용과 가능성
방송문화
2016 .12
360도 가상현실(Virtual Reality) 뉴스의 이용 동기와 수용 기제에 관한 연구 : 융합 플로우(Flow)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08
VR경험이 VR광고캠페인 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공감능력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학령기 지체장애 학생을 위한 가상현실 활용 중재 연구동향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22 .10
The Effect of Product Experience Through Virtual Reality on Product Evalua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0 .01
Use of Immersive Virtual Technology in Consumer Retailing and Its Effects to Consum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VR 기반 산업안전교육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공학교육연구
2023 .03
A study on the impact of consumer attitudes towards VR technology and future consumption intentions in online shopping in the post-COVID-19 era
혁신기업연구
2022 .12
가상현실(VR) 힐링 콘텐츠 이용과 심리적 불안감 완화 : 실감 미디어 이용 채널과 콘텐츠 소재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2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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