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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설계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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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외국항공사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스케이프 요인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2 .11
항공사 기내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6 .01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 지역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3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Servicescape)가 서비스품질(SERVQUAL)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8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지각된서비스가치 매개요인을 통한 항공사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항공사의 e-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좌석등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항공사 e-서비스스케이프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O2O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행동과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중국 도시관광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항공사 서비스 지각품질이 고객만족 및 항공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2
서비스스케이프에 대한 고객수용이 공동창조 및 공유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구조: 테마파크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0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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