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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실증분석 결과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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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항공사의 기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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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6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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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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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저널
2017 .01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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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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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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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방한 중국관광객의 항공사 선택속성 평가 및 선택속성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중국항공사와 한국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6 .10
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SNS 리뷰데이터의 활용 :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항공사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저비용 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 가치 및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항공사의 소셜미디어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미디어 진정성과 항공사이미지의 이중매개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저비용항공사의 국내선과 국제선 비교 -
관광경영연구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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