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쾌락적 가치, 유용성 및 용이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태도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상품특성이 여성 소비자의 쇼핑가치, 구매만족도 및 재구매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위험과 신뢰가 지각된 유용성, 태도 및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구매만족도, 추천의도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인터넷을 통한 패션상품 구매행동의 탐색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에 따른 지각된 상호작용성, 신뢰, Flow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패션 e-Commerce에서 e-CRM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미 비교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인터넷 패션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불만족 영향요인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THE EFFECT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OF THE INTERNET ON FASHION GOODS PURCHASE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인터넷 쇼핑몰의 속성이 패션 소비자의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THE EFFECT OF NET GENERATION'S FASHION VALUE ON THE PURCHASE-DECISION FACTORS AT INTERNET SHOPPING MALL AND THE PREFERENCE FOR FASHION DESIGN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인터넷 쇼핑과 패션에 대한 관심 및 성별이 인터넷 의류 구매의도 또는 선택기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INTERNET MARKET PERFORMANCE OF KOREA FASHION INDUSTR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의류 소비자의 제품속성, 가격속성, 쇼핑가치가 인터넷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온라인상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점포 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의복관여와 인터넷사용이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태도 및 인터넷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불확실성, 후회경험 및부정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인터넷 쇼핑 흥미도, 인터넷 쇼핑몰 특성, 감정적 요인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 제품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위험지각 집단의 의복추구혜택, 인터넷 쇼핑태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