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VALUATIVE CRITERIA IN SELECTION OF AND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WITH INTERNET SHOPPING MALLS FOR FASHION PRODUC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구매만족도, 추천의도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의류제품 구매결정요인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6
인터넷 쇼핑몰의 속성이 패션 소비자의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인터넷 일반쇼핑몰과 여성의류쇼핑몰의 선호요인과 만족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1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구매행동과 소비자불만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6 .12
인터넷 쇼핑에서의 플로우 경험과 실용적 가치 지각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의 구매 시 e-Satisfaction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PURCHASE MOTIVE AND CONSUMER SATISFACTION IN SURROGATE INTERNET SHOPPING MALL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스포츠용품 인터넷쇼핑몰의 e-서비스품질과 구매만족 및 구매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4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공연 입장권 구매 시 결정요인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중국 패션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품질지각, 만족, 신뢰, 몰입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THE EFFECT OF NET GENERATION'S FASHION VALUE ON THE PURCHASE-DECISION FACTORS AT INTERNET SHOPPING MALL AND THE PREFERENCE FOR FASHION DESIGN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유행선도력에 따른 대행 인터넷 쇼핑몰의 패션제품 구매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 흥미도, 인터넷 쇼핑몰 특성, 감정적 요인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 제품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지각된 쾌락적 가치, 유용성 및 용이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태도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온라인 패션 쇼핑몰의 제품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9
패션웹사이트 이용실태와 정보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