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B2B 거래에서 서술모델과 예측모델을 이용한 고객가치 산정
경영과학
2003 .11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The Effects on CRM Performance and Relationship Quality of Successful Elements in the Establishment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cused on Marketing Approach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고객관계관리(CRM)에서 고객정보/고객지식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2 .11
호텔산업의 CRM요인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9 .03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국내 기업의 e-CRM 도입사례 분석과 향후 발전전략 고찰
통상정보연구
2008 .03
[Session C1 데이터마이닝/CRM]A CLV (Customer Lifetime Value) model in the wireless telecommunication industr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신규고객 유치에 따른 기존고객의 이탈가능성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7 .03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패밀리 레스토랑의 e-CRM 구성요인이 e-CRM활동 만족도 및 외식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A Study on Influence of Marketing Using Restaurant Consumers` Information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관광연구저널
2014 .04
산업재 시장에서 CRM 활동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