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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에듀테인먼트의 진화방향과 가능성
방송과 미디어
2005 .06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스토리텔링- 흥미를 넘어 몰입으로
디지털콘텐츠
2004 .01
멀티미디어 시대의 교육 소프트웨어들: 에쥬테인먼트
전자진흥
1994 .01
[특집] “에듀테인먼트”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6 .02
[특집] 미국 에듀테인먼트 게임의 현황 및 실제
정보과학회지
2006 .02
온라인 에듀테인먼트 품질 평가 및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7 .11
디지털스토리텔링-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위한 스토리텔링 기법
디지털콘텐츠
2005 .01
에듀테인먼트의 이론적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1
에듀테인먼트 산업의 소비자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1
세계의 전자시장-'89 세계 Video 시장의 전망
전자진흥
1989 .01
증강현실을 적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IMC 기법을 활용한 에듀테인먼트의 발전방안 : 인터넷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에듀테인먼트 산업의 분류체계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세계전자시장정보-세계의 Car Audio 시장동향
전자진흥
1991 .01
세계전자시장정보-세계의 가전시장 동향과 전망
전자진흥
1992 .01
에듀테인먼트 제품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5
클릭, e업체- 국내 최초 에듀테인먼트 체험관‘신나는 공부나라’
디지털콘텐츠
2004 .01
[특집] u-러닝 환경에서의 에듀테인먼트 개발 및 적용 방안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6 .02
에듀테인먼트 콘텐트에서의 창의성 학습을 위한 스케치기반 3D 모델링 기술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ICT 융합형 블록 퍼즐 기반 에듀테인먼트 교구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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