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표시광고실증제도에 관한 연구 :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3 .12
통합평가 환경하에서의 정보화평가 추진체계 정립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7 .02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비교광고와 경쟁정책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9 .12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지식기반사회에서 정책평가결과활용촉진을 위한 IT의 역할분석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3 .05
정부광고의 광고 창의성과 정책 내용성의 척도개발 탐색
광고연구
2017 .09
한국과 일본의 중앙정부 정책평가제도 비교연구 : 정책평가관련 법 및 제도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6 .12
소비자의 공정한 거래질서 측면에서 부당한 표시광고의 문제와 개선방안
공공사회연구
2019 .08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부당한 표시·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09 .0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표시광고법상 계약책임 도입 가능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PL법상 표시결함의 표시광고법에의 적용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6 .11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