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이용기기별 유료방송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4 .09
OTT 서비스 성장이 미디어 이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방송의 보완적 서비스인가 파괴적 혁신인가? : N스크린 및 OTT 서비스의 현황과 이슈, 전망
방송문화연구
2015 .06
OTT서비스 등 새로운 미디어서비스에 대한 입법정책
법과 정책연구
2021 .09
머신러닝 기반의 OTT 플랫폼 서비스 이용 예측모형 개발과 결정요인 탐색
기업경영연구
2023 .02
OTT 시대 실시간 방송의 가치 진단과 정책 과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방송콘텐츠의 시청자 감성에서 나타난 TV 채널과 OTT 서비스의 경쟁 관계에 관한 연구 : 미디어 적소 분석을 활용한 적소폭, 적소중복, 경쟁우위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2 .09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TV-OTT 통합 데이터 구축을 통한 방송산업 활성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인공지능 기술과 유료방송 미디어 규제에 대한 도전
언론정보연구
2020 .08
현행 멀티미디어법에 대한 비교법적 고찰과 발전방안 : OTT서비스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규범을 중심으로
미국헌법연구
2015 .12
OTT 미디어 산업론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2 .12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 규제체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동영상 OTT 플랫폼 사업 전략과 정책 방향 : 전문가 델파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04
OTT 서비스 확산이 콘텐츠 생산, 유통, 소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5 .06
글로벌 OTT의 국내시장 진출과 미디어 지형 변화 예측
방송통신연구
2015 .07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유료방송시장의 구조 변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심층인터뷰를 활용한 SNM의 경로 분석을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