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델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사장 ‘초우량 금융’ 향해 달린다 : 포트폴리오 다각화 ‘드라이브’…리테일·기업 사업 확대
인사이트코리아
2024 .01
[Company] GS리테일-대한항공 업무협약 : 하늘에서 만나는 GS리테일
더스쿠프
2024 .08
리테일 멤버십 서비스 이용자의 특성 및 브랜드 확장의 결과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1년 만에 환경 C→A…GS리테일의 변신
한경ESG
2022 .05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온·오프라인 전쟁과 리테일부동산의 미래
국토
2021 .02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리테일테크 수요 및 R&D 현황 분석과 시사점
정책자료
2020 .12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스포트라이트] 유통기업이 주목하는 신사업 ‘RMN’: ‘리테일 미디어’사업으로 수익 창출하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1
허서홍 GS리테일 신임 대표 : ‘리테일 혁신’ 중책 맡은 오너 4세 젊은 피
매경이코노미
2024 .12
브랜드 편익이 마케팅・재무성과가 반영된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6 .01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리테일테크 활용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한・중 비교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커피 전문점 브랜드 광고와 촉진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감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비용 절감·친환경’ 두 마리 토끼 잡은 GS리테일
한경ESG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