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 방법 및 분석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문화 공공캠페인 메시지 전략에서 메시지 프레이밍과메시지 지향성의 역할: 가치지각과 심각성 인식에 대한 영향력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사회적 배제를 지각한 사람들의 과시적 소비 관계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규칙적 운동캠페인에 있어서 시간지향성과 조절초점 간 메시지 부합성이 공중의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효과: 심리적 매개요인들의 상대적 역할
광고연구
2024 .09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당신은 사회 트렌드에 뒤떨어지는 소비자가 되시겠습니까? : 트렌디 규범 메시지가 친환경 소비 의도에 미치는 영향
환경교육
2022 .09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지위 변화에 대한 고지 시점의 심리적 거리가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6 .01
“아프냐 나도 아프다”: 사회적 배제와 포용 경험들이 심리적 위협 및 동조소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개인연금 가입 촉진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시간과 돈 자원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사회적 배제에 대한 실험 연구의 메타분석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1 .01
사회적 배제 변화가 중장년 1인 가구의 삶의 만족도 성장궤적에 미치는 영향
한국가족복지학
2024 .09
사회적 배제감과 준사회적 관계가 충동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환경오염지역의 공간적 거리와 메시지 유형에 따른 친환경 광고의 설득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04
가질 것인가? 줄 것인가?: 사회적 배제와 독재자 게임 자원 분배
지역과 세계
2019 .01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개인 관련성과 사회적 가치 지향성이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에 미치는 효과 -공기업 민영화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환경 커뮤니케이션에서 통제 언어 및 메시지 소구 방향의 영향력 : 이슈 관여도의 조절 효과와 심리적 반발의 매개효과 중심
광고연구
2018 .03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심적예산과 통제감을 활용한 사회적 배제자의 금융 의사결정 지원 연구
마케팅연구
2019 .05
북한이탈주민 여성의 사회적 배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사회복지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