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얼굴의 물질주의 : 물질주의, 변화 기대, 과시적 소비
마케팅연구
2019 .05
소비자의 사회심리특성이 구매 후 감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왜 물질주의가 소비자의 충동구매를 높이는가?: 소비자 가치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18 .01
연애 관계에서 미혼 남녀는 이성의 경험적 과시 소비(Experiential Conspicuous Consumption)를 어떻게 해독하고 반응하는가?
소비자학연구
2023 .06
중국인플루언서의전자상거래생방송에서시청자의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요인에 관한연구 : 긍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체면민감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동구매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충동구매 후 감정과 인지가 재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상향적 사회비교가 강박구매에 미치는 영향: 시기심과 과시적 소비 욕구의 매개효과
마케팅논집
2024 .09
물질주의와 강박적 구매의 관계: 구매동기와 일반의사결정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인터넷쇼핑몰환경에서 소비성향이 충동구매 및 제품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경제적 효익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물질주의가 충동구매와 쇼핑 후 행복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욜로(YOLO)가 소비행복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충동구매, 인지적 충동구매 및 개인주의적 가치소비의 매개효과
광고학연구
2021 .01
심적 회계이론에 기초한 지불 수단에 따른 호텔패키지상품 구매 감정반응 및 구매 의도 : 소비성향의 조절 효과
관광연구저널
2021 .03
베이커리제품을 구매하는 여성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조절초점, 자기조절, 감정이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대학생의 작은 사치 동기가 역기능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충동구매 경향성과 개인특성 간의 관계에 대한 지각된 스트레스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체면민감성과 자아존중감이 과시소비성향과 대학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8
불확실한 정체성과 낮은 심리적 안녕감 간의 관계에서 물질주의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9 .01
중국의 지우링허우(九零後) 세대의 금전태도 및 과시소비성향
소비문화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