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5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관광객의 애착,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3
가상 인간에 대한 우리들이 원하는 모습: Q방법론을 기반으로 한 연령대에 따른 소비자 기대 가치 분류
지식경영연구
2023 .06
소셜인플루언서에게 지각한 자기표현 성향이 인플루언서 제공 콘텐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7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공신력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인간다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지된 의인화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매력성, 브랜드 애착,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5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의향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과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범주 지각에 따른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상, 얼굴 처리 방식 및 광고효과의 차이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24 .10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인플루언서 유형과 브랜드 위기의 상호작용이 브랜드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책임감의 매개효과와 브랜드-인플루언서 일치성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3 .02
MZ세대에게 가상모델의 인플루언서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안 연구: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3 .03
인플루언서의 광고컨텐츠가 브랜드전환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Book Review] 「인플루언서」 : #좋아요 #구독 인플루언서 세상
더스쿠프
2022 .02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관광인플루언서의 매력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11
SNS 패션 인플루언서의 진정성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플루언서 팬십(fanship)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