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1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메뉴품질 및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6
커피전문점 사이드 메뉴 특성이 지각된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된 품질의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6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재방문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저가형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커피전문점 메뉴 중요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과 메뉴 체험이 고객 만족, 추천 의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1 .12
울산지역 야시장의 메뉴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지각된 가치가 커피 전문점의 사이드 메뉴 품질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금전적·비금전적 가치를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한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몽골 진출 한국 커피숍 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의 한국인과 베트남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0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바다 뷰가 보이는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The Role of Multiple Mediating Effects of SNS Channel between Perceived Quality and Revisit Intention in Coffee Concept Shops
상품학연구
2021 .10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7
소규모 커피점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 중국 장춘지역의 커피점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소규모 한식당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