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서비스 특성이 OTT 서비스의 이미지,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유튜브 골프 콘텐츠의 광고 인게이지먼트가 광고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12
무도스포츠용품업체의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가 인게이지먼트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스포츠 관여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광고수용 비교분석 : 공공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OTT 스포츠 방송 서비스 품질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콘텐츠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2
OTT(Over-The-Top)플랫폼 골프콘텐츠의 PPL광고속성과 브랜드인지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골프연구
2022 .12
OTT 서비스의 이용 동기와 혁신성이 콘텐츠 중독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영상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동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한국과 일본의 광고제 수상작을 중심으로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0 .01
OTT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큐레이션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스포츠 OTT 플랫폼 서비스의 이용동기가 이용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환경에서 광고의 영역 변화에 관한 연구 -광고대행사의 E-커머스 진출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OTT 플랫폼의 스포츠 콘텐츠 서비스 특성이 충성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OTT 시장이 영화산업에 가져온 영향의 양면성 - 영화 〈경마〉, 〈승리호〉를 중심으로
씨네포럼
2021 .08
일본 OTT 시장의 현황
통신원리포트
2016 .01
포스트 코로나, OTT 그리고 온라인 연극 공연의 가능성
연극교육연구
2021 .12
OTT 기반 골프 레슨 특성과 서비스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 골프 관여도의 다집단분석
골프연구
2021 .09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OTT 서비스 지속이용의도 영향 요인의 구조적 관계에관한 연구: 합치성, 혁신성, 지각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