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시장 주체자의 경험인식을 바탕으로 한 전통시장 관광목적지 활성화 전략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도시전략 Framework을 활용한 지역통합형 전통시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자치행정학보
2019 .01
스마트 플랫폼을 이용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서비스 연구
2023 .03
전통시장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정책개발연구
2017 .01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응일치분석 연구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8 .01
온라인 리뷰를 활용한 전통시장 인식 및 이미지 분석: 인구감소 및 관심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7
DEA모형을 이용한 전통시장 효율성 분석
물류학회지
2017 .01
서울시 전통시장 변화의 영향요인 탐색과 정책적 함의
서울도시연구
2021 .12
전통시장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정성적 연구 : 국내 전통 시장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10
소비자 의식 분석을 통한 광주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호남학
2022 .06
관광 특성화 전통시장 지원사업 성과 측정을 위한 탐색 - 문화관광형 시장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1 .05
관광목적지로서 전통시장 방문객 특성분석 : 지역거주민과 외래방문객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5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이 전통시장의 소매점 자산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1 .10
잠재프로파일분석을 활용한서울시 전통시장 유형화와 분포특성 연구-점포수와 생존율을 중심으로-
한국지방자치학회보
2021 .12
대구지역 전통시장의 서비스 품질이 관계의 질과 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장접근성과 시장차별성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사회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을 통한 전통시장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주택도시연구
2017 .08
전통시장의 이용만족도 및 계속이용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 서울지역 골목형 시장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2019 .03
21세기 전통시장, 존재의 이유를 생각해보다! : 주관성연구, Q방법을 활용하여
경영교육연구
2019 .04
스마트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다층적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경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객의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