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이용동기와 자기조절이 대학생의 SNS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0 .01
대학생의 SNS 이용 동기가 SNS 중독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청소년의 SNS 이용동기가 학교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8 .06
성인의 SNS중독과 SNS피로감, 우울의 관계 : SNS 이용의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신건강과 사회복지
2018 .06
SNS 이용동기가 몰입과 중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페이스북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6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SNS의 활용한 대학생 학습의 결정요인과 중독성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SNS 이용 동기가 사회자본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5
대학생들의 SNS 스트레스와 이용성향 연구
한국지방행정학보
2016 .01
SNS의 역기능 요인들이 SNS 사용자 피로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상향비교가 SNS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소외에 대한 두려움(FoMO)의 매개효과: 개방형 SNS와 폐쇄형 SNS의 차이를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22 .12
SNS 이용과 정치참여 : 정치적 사회자본과 정보 및 오락추구 동기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소비자의 기업 SNS 사용동기가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SNS 사용행태를 중심으로
신산업경영저널
2016 .06
SNS 품질 특성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이 SNS 사용중단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15 .08
문화성향과 SNS 사용 간의 관계: 오프라인 문화성향의 효과를 통제한 위계적 회귀분석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22 .08
SNS 이용과 SNS에 대한 긍·부정적 인식의 관계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