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외식상품의 인증마크 이미지, 인지도가 소비자 신뢰와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마크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브랜드농산물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만족도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친환경 브랜드 농산물 상품의 브랜드 가치 요인이 브랜드 만족, 신뢰, 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공법상 인증제도의 법적 쟁점 고찰
法學論文集
2017 .01
The Effect of Certification Belief and Substitute on Customer Trust between Low and High Brand Equity Restaurants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9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에 대한소비자 저항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식품유통연구
2016 .01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f Mobile IT Devices on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시판 고추장 기업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전통주 품평회 입상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유기농산물 소비자인식이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농산물 브랜드자산, 브랜드신뢰 및 전환비용 간의 관계 연구: 보령머드고구마 사례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