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의 기술
유레카
2019 .05
한·중·일 TV 공익광고 연구 : 영상과 텍스트분석을 통한 소구형태 비교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7 .04
가족계획 공익광고에 대한 비판적 담화 분석 : 1980년대 산아제한 공익광고와 2000년대 출산장려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19 .02
감성 설득 전략을 활용한 주장하는 글쓰기 지도
우리말교육현장연구
2019 .01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광고수용 비교연구 ― 불확실성과 감정소구 요인의 중재효과를 중심으로
중국학
2017 .01
임부의 출산기대: Q 방법론적 접근
주관성 연구
2024 .09
메시지를 바꾸면 세상이 바뀐다
인물과사상
2019 .02
기아와 현대의 SNS 크리에이티브 전략 연구 -한국과 요르단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메시지 분석을 중심으로-
아랍어와 아랍문학
2021 .12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메시지는 어떻게 소통되어야 하는가? ‒‘격리 중 자기돌봄’과 ‘감염확산방지를 위한 거리두기’라는 표현을 사용하자!‒
철학
2020 .05
한⋅러 언어 비교 연구: 의미와 통사 층위
러시아학
2020 .01
축사
한국그리스도사상
2018 .12
축사
한국그리스도사상
2017 .12
축사
한국그리스도사상
2019 .12
좋은 설득문에 대한 예비 국어교사의 인식 유형 탐색 - Q 방법론의 적용 -
작문연구
2021 .09
용서의 메시지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15 .04
미디어 글의 메시지 배열에 관한 수사학적 접근 : 신문기사를 중심으로
수사학
2016 .04
Persuasive Verbal Messages used by Leading International Figures
수사학
2020 .04
텔레비전 광고에 담긴 담화·사회문화적 수행 분석 - ‘박카스’ 광고 속 부부 역할의 이데올로기 변화를 중심으로 -
우리말연구
2024 .01
대하소설 속 임신 및 출산 화소 연구
국어국문학
2017 .09
지속 가능 럭셔리 마케팅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문화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