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동적계획법을 적용한 백워드 시뮬레이션
3. 시뮬레이션 결과 및 제어 전략 도출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최적화 기반 에너지 제어 전략의 적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상태를 고려한 동적계획법 기반의 연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페이즈 가중치가 고려된 P1-P2 구조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포텐셜을 활용한 연비 최적화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2 .06
PHEV 구조별 연비성능분석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하이브리드 차량의 저온 연비 개선을 위한 열관리 시스템 및 제어로직 연구
대한설비공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4 .11
속도 프로파일 정확도에 따른 하이브리드 차량의 에너지 제어 전략 연비 민감도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최적화 제어 전략의 구성 및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변속기 구조에 따른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최적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기계학습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전략 도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도심 주행 상황을 고려한 커넥티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동력 분배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1 .11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평균 실도로 연비 상세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7 .07
모델 예측 제어를 이용한 병렬형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동력 분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Power Management Strategy of Hybrid Electric Vehicle using Power Split Ratio Line Control Strategy based on Dynamic Programming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5 .10
최적 속도 계획과 에너지 관리 전략을 통한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3 .05
하이브리드 차량의 주행 예측 모델 구성에 따른 연비 성능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주행 예측 정도에 따른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다양한 주행 조건별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성능 분석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5 .01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48 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최적 구조 탐색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24 .01
Model Predictive Control for Hybrid Electric Vehicles with Linear Parameter-Varying Model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8 .10
실도로 주행 정보를 반영한 Dynamic Programming 기반 상용 FCHEV의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파워팩 최적 조합안 탐색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