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hift of Vietnamese Consumer E-purchasing Behavior During and After Covid-19 Pandemic
유통과학연구
2024 .01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편의점 베이커리의 선택속성이 구매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험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消費者涉入度對購買意願和購買行為的影響研究: 基於免稅店的實證分析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거래 택배서비스 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 온라인 토마토 구매 집단과 비구매 집단 간의 차이검증 -
식품유통연구
2016 .01
Influencing Factors of Purchase Intention on Social Commerce in Cambodia : The Moderating Roles of Experienc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hinese Children on Family Online Purchase Intention through Online and Offline Dual Channel Interaction
글로벌경영학회지
2023 .02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소비자의 육류대체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The Dynamics of Social Media Marketing: Unraveling the Impact on Customer Purchase Intentions through Engagement and Trust
유통과학연구
2024 .03
The effect of attitudes towards social media advertising and brand equity model on young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영상콘텐츠기반 이커머스에서의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이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12
베트남유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외식소비행동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커피 용기 디자인에 따른 소비자의 선호도, 편리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위험지각이 위험감소행동에 미치는 영향 및 관광객 사전지식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05
레스토랑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