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한류콘텐츠 노출도가 일본인의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 한류콘텐츠 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6
한류 콘텐츠의 확산 및 지체 요인과 지속 가능성
디아스포라연구
2016 .12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지수의 개선과 정책 활용도 제고 방안
문화정책논총
2015 .01
한류의 위기 요인 탐색과 해소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콘텐츠 전문가 조사를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1 .12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actor, performer, acting education, actor training, acting aesthetics
예술교육연구
2023 .06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한류 콘텐츠와 빅데이터 분석
미디어와 교육
2018 .12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한류 콘텐츠 유형별 소비 속성이 한류 콘텐츠 태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 시장의 지역적 세분화를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17 .08
유형별 한류 문화콘텐츠와 한국제품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에서 한류 친숙도의 조절효과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3 .12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Effect of Attitude of Korean Wave and its Effects on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Brand in Myanmar
e-비즈니스연구
2015 .04
일본 내 한류의 현황과 한일관계 : 한류의 문화외교 기능을 중심으로
국제학논총
2020 .12
가상가치측정법을 이용한 한류지원정책의 고용효과 분석
문화산업연구
2021 .03
한국어 학습이 중국에서의 한류 및 한국 상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한류 선호도가 한국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중국과 베트남 중심으로 -
국제상학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