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문헌 검토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한류 콘텐츠 노출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6
한국 대학생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사회적 거리감이일본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근대학연구
2018 .01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중국인 소비자의 한국기업 이미지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콘텐츠 만족도, 과시소비성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한류지수의 개선과 정책 활용도 제고 방안
문화정책논총
2015 .01
한류 콘텐츠의 확산 및 지체 요인과 지속 가능성
디아스포라연구
2016 .12
중국인의 한국에 대한 적개심과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한한령(限韓令) 후 중국인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9
한류의 위기 요인 탐색과 해소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콘텐츠 전문가 조사를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1 .12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한류 콘텐츠 유형별 소비 속성이 한류 콘텐츠 태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 시장의 지역적 세분화를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17 .08
한류문화콘텐츠와 방문가치,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2014 부산지역 일본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한류의 현주소와 한류 상품 수출 방안 연구: CIS 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구소련의 독립국가연합) 국가에서 ‘MD’ 수출 중심으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한류 콘텐츠와 빅데이터 분석
미디어와 교육
2018 .12
잠재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일본인의 한류 선호 유형과 특성 분석
관광연구논총
2023 .05
자민족중심주의와 적개심이 한국 수출에 미치는 실증적 연구 : 한국 ‘대외정책’을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