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초와 색조화장품 기능에 따른 용기의 주요 특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남성 화장품 용기 구성 요소 중 소비자가 선호하는 요인에 관한 분석 -로드샵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8 .02
모바일 화장품 앱 활용현황 및 소비자의 구매행동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한국과 대만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결정요인이 한국화장품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화장품 패키지디자인의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연령대별 국내 화장품의 용기 기능 선호도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2
네트워크 마케팅 화장품 용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3 .03
실업계 남자 고등학생의 화장품 사용 및 구매 양상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온라인전용 브랜드 화장품의 구매행태와 만족도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캐릭터 선택과 캐릭터 제품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1 .10
코스메슈티컬 화장품과 메디컬 화장품의 인식도 및 구매 행동에 따른 비교 연구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캐릭터를 활용한 화장품패키지 콜라보레이션 품목 빈도수에 관한 연구 -2015년 ~2019년 로드샵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8
한?중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구매실태와 색채이미지 비교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중국 사천성 지역 여대생들의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기초화장품 구매행동 및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화장품 기업의 친환경활동이 지각된 이미지를 매개로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남성 소비자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 분석 -올인원화장품을 중점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맞춤형 화장품의 신뢰도 및 구매행동 연구 -광주광역시 20~5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국내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에서 팬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상품에 나타난 소비 형태 분석
조형미디어학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