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The Effects of e-Service Quality, e-Satisfaction and e-Trust on e-Loyalty in Online Shopping Malls
유통경영학회지
2015 .12
Antecedents of Online Shopping Success: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O2O 서비스 이용자의 공동가치창출의도에 관한 연구 : 배달 앱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6
The Effect of Last-Mile Logistics Services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Fresh Food E-Commerce: Evidence from Chin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4 .09
외식전문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민물장어전문점에 대한 가격공정성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9 .10
서비스 품질 및 신뢰가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6 .02
방한 중국 관광객의 한식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의료관광객에 대한 의료관광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신뢰를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7 .01
O2O 외식배달 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1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SNS 구전 정보를 통해 경험한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MZ세대를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TV에 방영된 맛집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An Expanded Website Quality Model in Online Shopping Malls for Developing Satisfaction and Loyalty: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유통과학연구
2024 .05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한식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은행서비스의 다채널 별 서비스 품질 평가가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2
국내 Delivery O2O외식업 실태와 Delivery O2O외식업 서비스 실태의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서비스품질 상관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O2O Delivery Foodservice 형태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
동북아관광연구
2022 .05
카노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몰 앱의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