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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의 의미
2. 가르치는 일과 배우는 일의 의미
3. 나의 강의철학을 실현시키기 위한 강의안
4. 다시 물음을 던지며: 나는 철학을 가르치면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철학함으로서의 철학교육 - 인간과 철학
철학연구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2
한국사상과 한국철학
대동철학
2020 .01
우리철학의 현황과 과제(1) - 근대 전환기 ‘철학’ 용어의 탄생과 외래철학의 수용 문제를 중심으로 -
인문학연구
2016 .01
『한국은 하나의 철학이다』를 읽고
원불교사상과종교문화
2018 .03
한국사회의 철학적 욕구와 출구 : 캐주얼 철학(casual philosophy)을 제안하며
철학논총
2015 .04
철학은 내용이 아니라 활동이다
철학과 현실
2015 .12
우리 철학 어떻게 할 것인가?
대동철학
2016 .01
의심의 ‘한국’철학, 한국에서도 철학을 하는가?
동서철학연구
2020 .01
실험철학과 직관
철학연구
2022 .02
우리 시대에 철학하기
철학과 현실
2022 .12
이 시대에 철학한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인가?
철학과 현실
2022 .12
“이 시대에 철학한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인가?”
철학과 현실
2022 .12
‘철학의 철학’과 ‘엄밀한 학문으로서의 철학’ : 딜타이?후설 논쟁
현대유럽철학연구
2017 .07
동서 사유의 생명철학적 계기
동서인문학
2017 .06
지금까지의 한국철학 연구와 앞으로의 한국철학
한국민족문화
2016 .08
삶의 의미와 철학
철학과 현실
2019 .09
철학의 위기, 대안은 시민 철학인가? -〈철학아카데미〉를 사례로-
철학연구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5
교육개혁을 꿈꾸는 철학자 이명현의 ‘교육혁명’ : 이명현 저, 『교육혁명』(철학과현실사, 2019)
철학과 현실
2019 .09
너와 나 그리고 자연이 더불어 있는 세상 : 이명현 저, 『아름다운 세상』(철학과현실사, 2019)
철학과 현실
2019 .09
새문명의 비전에 대한 탁월한 통찰 : 이명현 저, 『새 문명 새 철학』(철학과현실사, 2019)
철학과 현실
2019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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