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료 온라인 콘서트 경험가치가 소비자 태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K-POP 유료 온라인 콘서트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3 .05
한국 대중음악산업 뉴패러다임 전망 연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콘서트 분야를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1 .08
코로나 19 이후 한국 아이돌 팬덤의 온라인 공연 경험과 문화적 결속력 변화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2 .03
온라인 공연, 콘서트를 대체할 수 있는가?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온라인 콘서트의 저작권 사용료 징수에 대한 연구
홍익법학
2022 .06
유료 온라인 뉴스 콘텐츠 이용경험 영향요인의 변화 분석(2019-2022)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K-POP 아이돌 콘서트 관람수요 영향요인 분석
서비스 연구
2024 .12
가상현실 콘서트에서의 HMD 사용이 관객의 콘서트 관람 경험과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감과 실재감 의 순차적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지식재산 콘서트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페이스북 유료 서비스 시대가 온다
KISO 저널
2023 .06
온라인 실시간 콘서트의 저작권법적 성격 및 음악사용료에 대한 연구
경영법률
2021 .01
포스트 팬데믹 시대 K-Pop 온라인 콘서트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시청자를 대상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국내 언론사의 유료화 시도 현황] 뉴스 유료화, 지속가능한 생산 구조와 데이터 투자가 선결조건
신문과방송
2023 .08
유료방송 M&A의 의의와 주요이슈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이용자의 중독 수준과 대안의 존재가 유료 서비스 수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2 .12
[MONEY CONCERT 2023] ‘한경 머니콘서트 2023’ 성료…재테크 전략 제시
한경MONEY
2023 .08
소비자 가치와 온라인 구매동기가 인스타그램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뷰티 소비자의 온라인 경험가치가 소비자행복과 브랜드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구전정보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21 .01
뉴스콘텐츠 유료화 실험사례
관훈저널
2018 .12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