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본론
4.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자막 콘텐츠 표시에 대한 휴먼팩터 평가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5
가상현실 게임의 사이버 멀미 감소를 위한 연출 방안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시각인터페이스적용효과 및 공간표현을 활용한 증강현실광고 사례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9 .05
“증강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12
웹툰 요소를 활용한 증강현실 기반 실감형 공연 자막 시스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가우시안 분포 기반 제어 함수와 영상 밝기 정보를 이용한 명도 보정 기법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7 .10
Effects of Cybersickness Severity on Recovery Time in Flight Simulator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가상현실 이용자의 멀미 평가 방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3 .06
AR(증강현실)의 발전분야 활용에 관한 고찰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20 .11
An Integrated Model of Cybersickness: Understanding User’s Discomfort in Virtual Reality : 가상현실 사용자의 불편감 현상 연구
Journal of KIISE
2018 .03
Approximate and Three-Dimensional Modeling of Brightness Levels in Interior Spaces by Using Artificial Neural Networks
Journal of Electrical Engineering & Technology
2015 .07
인공지능을 이용한 증강현실 RPG 게임 디자인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9
동영상에 적용 가능한 평균밝기 유지 명암비 향상 알고리즘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5 .06
유아 대상 환경교육을 위한 증강현실 기반 통합교수학습방법 적용 가능성 탐색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9 .08
장기 시계열 예측 모델을 활용한 가상현실에서의 사이버멀미 선제적 예측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6
증강현실 영상합성을 위한 실시간 비디오 추상화 기술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한 실시간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Conceptualizing Safety Systems Human Performance improvement using Augmented Reality
시스템엔지니어링학술지
2016 .01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기반의 산업용 공정에 필요한 세부 제어 기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9
가상현실 환경에서 사이버 멀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연구 : VR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