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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선행연구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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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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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Effects of Cybersickness Severity on Recovery Time in Flight Simul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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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 시계열 예측 모델을 활용한 가상현실에서의 사이버멀미 선제적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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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콘텐츠의 인지에 미치는 시지각 요인이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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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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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5
Interactive Wind System을 이용한 VR 사이버 멀미 개선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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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7
비행 시뮬레이터의 멀미 및 실재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가상현실 미디어 기술동향과 VR 멀미저감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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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6
가상현실 미디어의 자아 실재감이 건강행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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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6
가상현실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의 사용자 경험과 운전 태도에 대한 실험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가상현실 미디어 기술동향과 VR 멀미저감 방안
방송공학회논문지
2018 .11
HMD 모바일 환경에서 가상현실 기반 노래방 구현물의 실재감과 몰입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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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한 장애물 달리기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VR 게임 이용 동향 및 지각된 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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