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rket Analysis] 코로나발 굿즈 마케팅 빛과 그림자_굿즈는 언제나 굿일까
더스쿠프
2020 .08
굿즈상품(GOODS)소비가치에 따른 PAD감정반응이 브랜드 카리스마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TDF(타깃데이트펀드) 시장 10조원 급성장] 노후 대비 ‘알아서 척척’…안정성·수익성 ‘굿’
매경이코노미
2021 .12
[Business : Fandom] 수익사업 나선 웹툰과 웹소설 : 굿즈로 IP로…팬덤으로 진화하자 “돈 되네”
매경럭스맨
2023 .08
융합적 사고력 증진을 위한 굿즈(goods) 디자인 수업 연구
미술교육연구논총
2021 .11
문재인 정치팬덤의 복합적 성격
시민사회와 NGO
2021 .01
시장가는 길!
충북 Issue & Trend
2022 .12
[중저가 피자 시장 ‘빨간불’] 빅3 흔들리자 시장이 붉어졌다
더스쿠프
2024 .07
[기대 크면 실망도 크다더니…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매경이코노미
2024 .11
굿즈의 패키지 디자인 전략: 브랜드 확장 방식의 조절 역할
상품학연구
2022 .02
[지역화폐] 6,000억 시장의 생활 플랫폼, 부여 굿뜨래페이
지방정부
2024 .04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효율성 측정에 관한 연구 : DEA 모형을 이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15 .03
팬덤은 어떻게 IP가치의 기반이 되는가 - 콘텐츠IP와 팬덤 관계에 대한 탐색적 접근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생산과 소비 사이, 놀이와 노동 사이 : 〈프로듀스 48〉 과 팬덤의 재구성
한국언론학보
2019 .10
팬덤과 페미니즘의 조우 : 페미니즘 관점에서 본 팬덤 연구의 성과와 쟁점
언론정보연구
2018 .08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라이프] ‘굿즈’, 당신의 지갑을 노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1
[데이터로 보는 세상] ‘굿즈’가 된 CD…음반 시장 ‘대체 앨범’ 뜬다 외
매경이코노미
2023 .11
팬덤공중의 성격에 대한 시론: 검찰개혁 촛불시위에 나타난 문재인 팬덤을 중심으로
시민과세계
2020 .06
토픽모델링 분석을 통한 브랜드 굿즈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스타벅스 브랜드 굿즈 ‘레디백’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