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뷰티] 화장하는 어린이를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3
[Special Report] J-뷰티에 꼬리 잡힌 K-뷰티_두꺼운 화장 속 민낯은 초라했다
더스쿠프
2020 .05
[뷰티] 무너짐 없이 착붙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6
화장은 남성의 얼굴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가?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019 .01
여성 소비자의 화장행동 분석을 통한 화장 맥락의 이해
소비문화연구
2015 .01
뷰티_중국 기대던 시기 지났다 글로벌 누비는 K뷰티
한경BUSINESS
2024 .10
[뷰티] ‘노마스크’ 일상을 위한 나만의 뷰티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마켓] 홈뷰티 시대, 판 커진 ‘뷰티 디바이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화장시설 요금체계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12
[뷰티] 눈에 보이는 영역부터 집중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5
북한의 주체미학과 화장문화(Make-up)에 관한 연구: 화장행태와 사회적 인식을 중심으로
평화학연구
2017 .09
“귀로 듣고 몸으로 듣고 마음으로 들어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5 .04
그대를 향한 내 마음 철컹철컹
주간경향
2024 .11
[뷰티] 뷰티시장 기능성 내세운 ‘샴푸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7
[뷰티] 뷰티 사각지대, 사무실용 ‘퀵 뷰티템’ 인기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남성의 화장동기와 화장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4 차산업시대의 뷰티 관리의 과학적 패러다임 변화 : 홈 뷰티기기 관리 트렌드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뷰티] 뷰티 디바이스 ‘뉴 블루오션’으로 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4
[뷰티] 맨즈 뷰티 관심도 점점 올라가는 추세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뷰티] K뷰티, 스킨케어·메이크업 최고 브랜드는 : 2025 ‘K뷰티 아이콘’ 어워즈 개최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