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I. Introduction
II. Literature Review and Theoretical Foundation
III. Research Model and Hypothese
IV. Research Design
V. Empirical Analysis
VI.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Key Opinion Consumers on Purchase Intention in Live Streaming Commerc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6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소비자 반응 요인 도출 : 소비자 생성 텍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보화정책
2023 .06
라이브 커머스 내 상호작용의 영향: 진정성과 정보 영향 민감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라이브 커머스의 소비자 평가와 반응 및 자발적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4 .06
라이브 커머스의 스트리머 진정성과 판매업체 프로모션의 역할: 공동체 의식의 확장 관점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접근성이 용이한 멀티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시스템 구축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확장된 UTAUT 모형을 활용한 ChatGPT 사용자들의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상황에서 마케팅 자극 요인이 주는 소비자 태도 변화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드론을 이용한 라이브 커머스 시스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의 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25 .01
통합기술수용 이론(UTAUT)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만족도와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온라인 쇼핑 가치 특성이 구매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문서24시스템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gnitive on Repurchase Intension of New E-Commerce System: Focused on the Mediation Effec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Quasi Social Relatio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반응적 공급사슬 구성 기업들의 스마트 팩토리 관련 기술 사용의도에 대한 연구: 확장된 UTAUT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 SCM 학회지
2020 .10
소비자의 규범적 기대와 예언적 기대가 소비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12
라이브 커머스 판매자의 정보 원천 신뢰도의 영향: 준사회적 관계, 진정성, 몰입 경험의 역할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중국농산물 전자상거래의 서비스품질 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1
생성형 인공지능(Generative AI)에 대한 지각된 가치와 지속이용의도 결정요인 탐색
한국전자통신학회 논문지
2024 .08
모바일 쇼핑동기, 쇼핑가치와 소비자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