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 가치 특성이 구매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패션 모바일 쇼핑앱 구성요소가 쇼핑몰입과 앱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5 .01
R을 이용한 1인 가구의 온라인 쇼핑 동기 분석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1
Consumers’ Perception toward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 A Study of Consumer Industry in Vietnam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6 .06
e-커머스의 차별화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의류 구입 만족도 향상을 위한 모델 참여형 모바일 쇼핑 플랫폼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스마트폰 구매결정 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비대면 쇼핑에서 상품구매결정에 미치는 요인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1
소비자 쇼핑가치가 온라인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1
가격공정성인식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일고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1
온라인 쇼핑에서 웹루밍으로의 쇼핑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16 .03
Chinese Customers’Online Shopping Purchase Intention When Faced with Large-scale Promotion : The Utilitarian and Hedonic Motivation Perspectiv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모바일 패션 쇼핑앱에 대한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2
인구통계적 특성과 이용 특성이 모바일 쇼핑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9
A Study of Consumer Behavior on Online Shopping Discount Event - Cyber hot Days - in Korea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A Study on Consumers’ Continuance Intention in Live Streaming E-commerce Shopping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3 .10
5G 네트워크를 활용한 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제작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2
온라인 쇼핑몰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몽골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7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재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 특성과 소셜커머스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7
제품 및 기업요인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