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선행연구
III. 연구방법 및 가설설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관광정보,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베트남 음식점매력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2
제주도 방문 베트남 관광객의 개인가치와 관광지 선택속성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감성과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2 .08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중국인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이 만족도,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여행사를 이용한 부산 방문 개별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 만족에 관한 연구 -서울·경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방한 중국인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 관광지 매력속성, 만족도,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19 .01
중국 개별관광객의 관광지 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MICE관광연구
2019 .01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대한 탐색적 연구: 외국인 관광객의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0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러시아 극동지역 관광지 선택속성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문화관광해설사의 역량과 커뮤니케이션이 관광객의 만족 도와 재방문 및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산하이관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수변 관광지 이미지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광역시 해수욕장 주변을 중심으로 -
도시디자인저널
2022 .12
관광객 독특성 추구욕구에 따른 독특한 관광지 방문의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