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 : 함영주 리더십 아래 ‘태평성대’… 실적·신뢰 모두 잡았다
한경BUSINESS
2025 .04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Market Analysis] 허위매물 잡는 부동산 앱들_“거래실적 먼저 보여주세요”
더스쿠프
2019 .11
게임의 치료적 활용 방안 모색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1 .01
사용자의 자기조절감이인터넷게임의 몰입과 병리적 사용에 미치는 영향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5 .01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Current Economy] LG전자 3분기 실적 진짜 괜찮나_최대 실적에도 주가 신통찮은 이유
더스쿠프
2019 .11
[성적 · 주가 부진에 시달리는 게임업계] 무너진 실적 · 암담한 미래…진퇴양난 K게임
매경이코노미
2022 .03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사회적가치 추진실적 및 계획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STOCK & BOND : 전기차 캐즘에도 이상 없다 : ‘깜짝 실적’ 테슬라, 성장성은 높지만…
매경이코노미
2024 .11
[IT Underline] 네이버 2분기 실적 ‘옥에 티’ : 최대 실적 냈는데 주가는 뜨뜻미지근
더스쿠프
2024 .08
북한의 경제실적과 전망
한반도 포커스
2015 .07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Stock] 상반기 주식시장 3대 변수 ‘금리·공매도·실적’ : 장기 상승추세 전망 많아…2분기부터 실적장세
매경럭스맨
2021 .04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아동청소년 인터넷게임중독 토론문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8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Special Report 2] 종합상사 실적과 수출 전망_부활 신호탄일까 깜짝 실적일까
더스쿠프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