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KBO 구단별 이벤트 사례 분석
Ⅳ.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BO(Korea Baseball Organization) 소속 10개 구단의 SNS 홍보 마케팅 비교 분석 - 2024년 4월 기준 SNS 홍보 마케팅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6
메가스포츠이벤트 및 개최국 브랜드성격이 이벤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2
프로스포츠구단의 SNS마케팅이 구단신뢰, 구단동일시, 관람의도, 머천다이징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KBO(Korea Baseball Organization) 소속 10개 구단의 브랜드 디자인 분석 -구단 CI, 캐릭터, 유니폼, 응원 도구 굿즈 디자인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소셜미디어 경품이벤트 소구특성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페이스북 이벤트 캠페인 효과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8 .11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코즈 마케팅: 자선스포츠 이벤트 관람객의 스포츠 인스퍼레이션이 스포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과학회지
2023 .05
프로야구단의 SNS특성과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모기업이미지, 긍정적감정 및 모기업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6
한국 프로스포츠 구단의 조직미션 수립과 제시 현황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KBO리그 프로야구 관람객의 수요예측 분석연구(2016-2020)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스포츠 팬 서비스 이벤트의 소비자 인식과 행동에 관한 영향
조형미디어학
2020 .08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프로축구 구단의 SNS마케팅 활동이 구단인지도, 구단이미지,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8
프로스포츠구단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팬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온라인플랫폼을 활용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프로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SNS마케팅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스포츠구단과 관중의 공중관계성이 구단동일시와 구단평판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9
지방자치단체 스포츠이벤트 유치 결정요인 및 우선순위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이산 사건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스포츠 이벤트 매니지먼트 프로세스 최적화 연구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
2017 .12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지역특화 스포츠이벤트 수요 결정요인 분석 : 제11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한국 프로야구단의 SNS 활용 실태 분석:구단 공식 트위터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