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실증 분석
Ⅴ. 시사점과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Impact of O2O Service Influencing Factors on Repurchase Intention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Impact of O2O Service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in China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의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8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기술수용모형을 적용한 중국 대학생들의 모바일러닝 이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분석
국제지역연구
2020 .04
Factors Affecting User Acceptance of Mobile Commerce Service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경험가치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11
Factors that Influence Mobile Application Usage among undergraduates in USM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O2O기반 배달 앱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와이마이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통신사 홈IoT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연구장비 공동활용시설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건설·교통 분야 시설 이용자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Ease of Use, Perceived Usefulnes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Continue Use of Non-face-to-face Education Service in Accounting Learning
상업교육연구
2024 .08
외식기업 O2O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용이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4
Effects of Metaverse Experience Factors(4Es) on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njoyment, and Intention to 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스포츠웨어러블제품에 대한 소비자혁신성과 신뢰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중국 모바일 커머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국제지역연구
2018 .07
A Study on the User Acceptance of O2O Servi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자기결정성이론과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페이스북의 사용동기가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그리고 이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서비스학과 입시지망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외식 O2O 서비스 특성이 고객신념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