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설계 및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actors that Influence Mobile Application Usage among undergraduates in USM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 자기효능감과 상호작용성이 모바일 APP앱 사용자의 태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1 .10
모바일 배달 앱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하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2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의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8
중국 O2O 비즈니스 소비자의 이용의도와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음식배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8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경험가치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11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지각된 특성, 신뢰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Ease of Use, Perceived Usefulnes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Continue Use of Non-face-to-face Education Service in Accounting Learning
상업교육연구
2024 .08
연구장비 공동활용시설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건설·교통 분야 시설 이용자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온라인 구전정보의 지각된 유용성과 위험이 지각된 가치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달앱 한식 메뉴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통신사 홈IoT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Effects of Metaverse Experience Factors(4Es) on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njoyment, and Intention to 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