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Short Form Video Content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ikTok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숏폼의 콘텐츠 속성과 이용자 상호작용성이 콘텐츠 공유의향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숏폼 활용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12
The Effect of Short-form Content Consumption Values on ConsumerParticipation Behavior and Consideration Set in SNS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4 .08
숏폼(Short-form)을 활용한 창업기업의 디지털마케팅이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4 .10
맛집 리뷰 정보 특성이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레스토랑 콘텐츠 방송프로그램 정보를 활용하는 외식소 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주관적 규범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합리적 행동이론의 적용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숏폼 동영상 플랫폼 관광정보특성이 정보만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도시이미지의 조절효과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The Effects of the Characteristics of Travel Content in Short-form Video on Trust, Commitment,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10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외식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호기심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맛집 콘텐츠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Characteristics of SNS and Intention to Visit F&B Stores
유통경영학회지
2021 .10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공유경제를 위한 협력적 소비 제공 의도와 이용 의도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류와 예측 요인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Short Reviews
Global Asia
2023 .09
Short Reviews
Global Asia
2024 .09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틱톡(TikTok) 이용자의 서비스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맛집 리뷰 정보특성이 정보수용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7
오픈 채팅의 정보특성이 정보유용성 지각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호텔 레스토랑의 방문동기, 소비자태도, 재방문 의도와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