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 콘텐츠 방송프로그램 정보를 활용하는 외식소 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주관적 규범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합리적 행동이론의 적용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의약품 배송시스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심리반응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24 .06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Factors Influencing Chinese Online Shopping Distributions of Fresh Agricultural Products
유통과학연구
2020 .01
외식 프랜차이즈 배달서비스 제공업체의 선택속성과 소비자 태도, 신뢰, 재구매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프랜차이징 저널
2021 .11
여행상품 구매 시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구매 후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소셜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위험,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컨설팅업체에 대한 관계적 위험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3
Influence of Perceived Quality, Price, Risk, and Brand Image on Perceived Value for Smartphone’s Consumers in a Developing Coun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관광위기 상황에 따른 위험지각이 태도와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지각된 소비자 가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0 .01
중국 외국산 유아용품 소비자의 위험지각이 원산지에 대한 소비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The Effects of Consumer Value Perception of PB on Product Loyalty and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Differences in Perceived Risk and Product Attitudes : Focus on Korea and Thailand Consumers
산경연구논집
2017 .11
호텔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위험감소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밀키트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배달음식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신뢰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Unveiling the Power of Private Label Charm in Distribution: How Cues Shape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Consumption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s
유통과학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