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국제지역연구
2024 .06
라이브 커머스의 공동체 의식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 영향 민감성과 판매자 특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10
라이브 커머스 상호작용성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라이브 커머스 환경에서 상호작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 호스트의 전문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기술 행동유도성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중국의 공익연계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4 .08
중국 라이브커머스 이용자의 소비가치와 디지털 소비자역량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4 .09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충동구매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심리적 소유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3 .08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에 따른 충동구매 성향의 유형에 관한 연구: 인지부조화 경험의 감소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2 .05
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4 .07
라이브커머스 세부속성이 구매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소비자 간 상호작용성이 쇼핑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2 .04
라이브 커머스의 상호작용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다차원적 실재감과 신뢰감의 매개 효과
광고연구
2022 .09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3 .12
라이브 커머스의 상호작용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만족과 신뢰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