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정보성과 오락성이 라이브커머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충동구매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심리적 소유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3 .08
중국 라이브커머스 왕홍의 특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O-R 모델과 플로우 경험이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지속이용의도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9
라이브 커머스의 공동체 의식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 영향 민감성과 판매자 특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10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유통 플랫폼의 진화 : 농산물 유통단계별 프로세스와 과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중국 21-18호] 2021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2
정보원 유형과 메시지 소구 유형이 중국 공익연계 라이브 커머스 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3 .09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사회혁신기업의 성과 증진 방안
혁신기업연구
2022 .04
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4 .07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23 .12
텍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한 중국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주요 이슈에 관한 연구
중국연구
2021 .09
[중국] 교육 접목한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새로운 소비 트렌드 이끌어
신문과방송
2022 .08
라이브 커머스 환경에서 상호작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 호스트의 전문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라이브 커머스 특성과 구매 의도의 인과성에 관한 연구 : 몰입감과 유용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2 .05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