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추천 알고리즘의 이유 제공 방식에 따른 사용자 경험 연구 -동영상 추천 플랫폼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추천서비스 유형별 사용자 평가와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OTT 서비스 콘텐츠 추천 사용자 경험 분석 - 넷플릭스 사례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1 .06
패션 추천서비스 알고리즘에서 상품유형과 속성 조합의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6
틱톡 라이브 커머스 추천 서비스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콘텐츠 신뢰와 공감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온라인 쇼핑 챗봇의 추천서비스 메시지 유형이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OR 모델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6
패션 온라인 쇼핑몰의 AI 추천 서비스 만족도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도서 구매동기 퍼소나 별 온라인 서점 추천서비스에 대한 UX research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온라인 퀴즈를 통한 상품 추천과 기존 상품 추천 유형 간의 사용자 경험 비교 연구 - MZ세대 사용자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7
온라인 상품추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사용 의도 -신뢰-몰입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정보의 양과 소비자의 사전지식이 골프제품 추천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주관적 지식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6
소비자의 선택 과부하와 유사성 회피 성향이 온라인 추천 서비스의 혁신성과 사용 적합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4
상황인식에 따른 마이너스 페이지 콘텐츠 추천을 위한 매일 사용하는 앱 사용행태 _ 20대 사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6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행동과 만족도 및 추천의도의 관계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9 .01
OTT 서비스 추천 콘텐츠 탐색 과정 사용자 경험 개선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O2O 서비스에서 지각된 가치에 따른 소비자 만족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구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소비자의 선택 과부하와 유사성 회피 성향이 온라인 추천 서비스의 혁신성과 사용 적합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인공지능에 의한 개인 맞춤 패션 스타일 추천 서비스 사례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병원동행서비스 앱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사례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