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한식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베이커리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광주 ·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 지역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3
패밀리 레스토랑의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8 .06
베이커리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점포이미지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8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를 조절변수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호텔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라포와 고객참여행동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라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9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성격특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The Impact of Servicescape on Customer Experience Quality through Employee-to-customer Interaction Quality and Peer-to-peer Interaction Quality in Hedonic Service Settings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7
O2O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행동과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Servicescape in Delivering Values to Customer to Enhance Service Quality and Behavioural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9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지속의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경제적 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4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