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구매상황에서 지리적 표시 농산물 외부단서가 제품 품질, 신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편의점 PB상품에 대한 대학생의 소비자 만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밀키트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커피 원산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재구매 의도와의 영향 관계에서 관여도의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21 .09
외식상품 소셜커머스 마케팅이 재구매의도와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해외직구 소비자의 소비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경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23 .02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피자 서비스에서의 가격 공정성과 재구매 의도에 대한 건강 염려의 조절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3
Determinants of Consumer Participation in Online Group Buying: An Example of Luggage
무역연구
2016 .01
중국에서의 소셜 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The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LCC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외식기업 비대면 채널 마케팅이 관계효익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외식 프랜차이즈 배달서비스 제공업체의 선택속성과 소비자 태도, 신뢰, 재구매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프랜차이징 저널
2021 .11
카페 상품 재구매의도에 대한 탐구: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The Effects of Consumer Value Perception of PB on Product Loyalty and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8 .01
중국 라이브 커머스에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충성도 및 소비자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다양성 추구 성향과 대안 차이의 조절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