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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목 차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문제제기 1제 2 절 연구의 목적 4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5제 2 장 이론적 배경 8제 1 절 항공사 서비스 81. 항공사 서비스의 개념 및 구성요소 82. 유·소아를 위한 항공사 서비스의 개념 및 구성요소 123. 항공사 서비스에 관한 선행연구 18제 2 절 고객감정반응 211. 고객 정반응의 개념 212. 고객감정반응에 관한 선행연구 23제 3 절 충성도 281. 충성도의 개념 282. 충성도에 관한 선행연구 30제 4 절 구성개념간의 관계 321. 항공사 서비스와 고객감정반응의 관계 322. 고객감정반응과 충성도의 관계 333. 항공사 서비스와 충성도의 관계 34제 3 장 연구의 설계 36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 361. 연구모형의 설계 362. 가설 설정 37제 2 절 조사 설계 401. 표본 설계 402. 조사도구의 개발 411) 변수의 조작적 정의 412) 설문의 구성 433) 연구의 분석 방법 44제 4 장 실증분석 46제 1 절 표본의 특성 46제 2 절 가설검증을 위한 예비분석 491. 변수의 기술통계 분석 492.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523. 측정 변수들 간의 상관관계 분석 58제 3 절 가설검증 601. 유·소아를 위한항공사 서비스와 고객 감정반응 간의 영향관계 602. 고객 감정반응과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633. 유·소아를 위한 항공사 서비스와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64제 5 장 결론 66제 1 절 연구의 요약 66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및 제언 681. 이론적 시사점 682. 실무적 시사점 69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 71참고문헌 741. 국내문헌 742. 국외문헌 78설문지 82ABSTRACT 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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