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6
제 1 장 서론 1제 1 절 연구배경과 목적 1제 2 절 연구방법 및 절차 4제 2 장 이론적 배경 5제 1 절 내부마케팅 5제 2 절 직장생활의 질 12제 3 절 삶의 질 18제 3 장 연구방법 22제 1 절 연구모형 22제 2 절 가설 설정 23가. 내부마케팅과 직장생활의 질 관계 23나. 직장생활의 질과 삶의 질 관계 24제 3 절 조사 설계 26가. 사전조사 26나. 본 조사 27제 4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설문지 구성 28가. 내부마케팅 28나. 직장생활의 질 29다. 삶의 질 30제 4 장 실증분석 31제 1 절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1제 2 절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32제 3 절 연구가설 검증 37가. 연구모형의 적합도 검증 37나. 가설검증 결과 39제 5 장 결론 40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40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42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44참 고 문 헌 46설 문 지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