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디지털 도어락 제품 발전의 사회적 배경
3. 조사 설계
4. 조사 분석 및 전략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ㆍ중국 소비자 선호 제품디자인의 심미성 요소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5
디자인경영 관점에서 본 휴대폰 제품디자인 요소에 대한 소비자 기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12
제품디자인을 위한 조형 이미지의 평가와 선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2
캐릭터 디자인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소비자 관여도가 제품 디자인 선호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브랜드 유사사례 분석을 통한 치약포장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플로우 이론에 기초한 신제품 디자인 방법론의 개발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제품디자인에 있어서 핵심편익과 소비자 체감반응간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브랜드패키지의 Graphic Design 요소가 소비자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 프리미엄 유기농 분유 제품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8 .01
제품에 대한 가치평가와 소비자 심리의 상관성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0
디자인개발을 위한 eCRM솔루션구현에 관한 기초연구 : 냉장고의 선호도, 이미지, 디자인요소에 대한 off-line조사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소비자관여가 소비자가 인지한 의류제품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