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Ⅲ. 자료와 변수
Ⅳ. 분석
Ⅴ. 논의 및 결어
참고문헌
『미시적 사회관계와 교육성취』에 대한 토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교교육과 사회적 성취(RR82-07)
[KEDI] 연구보고서
1982 .01
“암, 프리 쌔드” : 美 미시간대
관훈저널
1998 .09
교육의 사회화를 위하여
대학: 담론과 쟁점
2019 .09
사회가 바로 서야 교육이 바로 선다
교육비평
2001 .09
청소년의 교육과 직업성취
한국청소년연구
1991 .03
중학교 학업성취도 평가 시스템의 구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2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전문교과 성취평가제 운영에 대한 현장 컨설팅 교원의 인식 분석
직업교육연구
2013 .01
성취목표 재개념화 모형 검증
교육심리연구
2013 .06
고등학교 일본어Ⅰ과목의 성취평가제 적용 분석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성취목표와 학업성취의 상관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교육심리연구
2012 .03
공간적 배치의 미시정치학
중등우리교육
1999 .08
미시-거시연계모형과 정책효과 분석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1994 .01
한국교육종단연구2013(I) : 초등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취(RR2014-22)
[KEDI] 연구보고서
2014 .01
사회과 교육과정과 성취기준 : 일반사회 영역의 특징과 문제점
사회과교육
2012 .06
[美미시간대] 달과 J
관훈저널
2003 .10
대학생의 조절목표, 성취목표, 조절전략, 학업성취간의 구조적 관계
[KEDI] 한국교육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