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연구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명이 레스토랑 이용객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차이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1 .01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및 고객 시민행동(충성행동, 협력행동, 참여행동)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서의 건강메뉴 선택의도: 미국인을 대상으로 계획된 행동 이론 적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 고객의 정보 탐색 행동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3
레스토랑의 메뉴 스토리텔링이 고객가치, 고객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4 .08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일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충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패밀리레스토랑의 DINESERV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3
A Study on Influence of Marketing Using Restaurant Consumers` Information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관광연구저널
2014 .04
Perceived Value, Emotion and Satisfaction for Family Restaurant Patrons- Does Gender Make a Difference?
호텔경영학연구
2011 .08
중식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 품질에 대한 고객 감정반응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3
레스토랑 고객의 선택 속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12
레스토랑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8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호텔 고객의 감정적 애착이 고객몰입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레스토랑 서비스 실패가 고객의 부정적 감정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호텔 레스토랑 이용 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7 .12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다인스케이프 (DINESCAP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0